home보도자료FAQ

FAQ

FAQ 상세내용
제품의 교환/반품 요청
날짜 2016-02-17 13:45:53 조회 384

1. 제품 변경

 

- 제품 출고 전 제품변경 요청

  1:1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(1670-4784)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제품 출고 후 제품변경 요청(단순변심)

  1:1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(1670-4784)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 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미개봉상태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
  반품 수령 후 새제품 발송드리며 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 

 - 제품 하자로 인한 변경 요청

   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 1:1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(1670-4784)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반품 완료 후 새제품 발송드리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   

 

2. 제품 반품

 

 - 반품하시고 싶으신 경우, 수령 후 7일 이내에 1:1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(1670-4784)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-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은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 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 

 - 단, 사용 흔적이 있는 상품의 경우 반품되지 않습니다.

FAQ 이전다음목록
이전글
다음글 교환,반품 배송비